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에어프라이어 가성비 굳!! 후회하지말고 진작에 삽시다

안녕하세요, 감삼쌥쌥이 입니다. 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


친구 와이프의 조언으로 알게된 에어프라이어, 기름을 넣지 않아도 치킨너겟이라던지 돈까스 등의 바삭하게 구워진다는게 너무너무 신기한 제품!!!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매를 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필립스의 제품이 눈에 들어왔지만 가격대비 필립스의 제품은 3배의 차이가 나네요. 하지만 기름이 튀기기 않으면 그만큼의 부엌일이 줄고 기름도 쏙 뺴고 먹을 수 있으니 일거양득의 제품인거 같아 노브랜드의 컴팩트 에어프라이어 구매하게 됩니다.

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

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

이마트 노브랜드 에어프라이어위쪽에서 온도조절이 가능하고 시간은 앞면에서 가능합니다. 타이머 강제종료는 그냥 수동으로 0 으로 돌려주면 삥~이라는 경쾌한 소리와 함께 종료됩니다.  튀김통과 튀김트레이 식재료를 담을수 있는 튀김통입니다. 지름이 20cm 정도 될듯한 크기게 트레이를 분리할수 있어서 조리한 후 설거지 할때 편하게 할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내부코팅까지 깔끔하게 되어있어 기스나 스크레치가 쉽게 나진 않을꺼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


제품 설명서와 간단하게 요리를 할수 있는 레시피가 나와있습니다. 따라해보시면 좋을범 하네요, 에어 프라이어를 사용하 실때에, 공기의 원리로 식재료를 튀겨내는 거라서, 식용유를 가득 채우고 쓰는건 아니라고 보네요. 그리고 주의 할 점은 생각보다 내보가 아주 뜨거워 주의를 하셔야 해요. 

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


예시로 어떤요리에는 어느정도의 온도에 어느정도의 시간이 나와있고, 아래 벨브로는 작동온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온도 범위는 80도~200도 까지구요, 처음 도전한건 삼겹살이여서 180도로 지정을 해보았습니다. 아랫쪽 벨브는 조리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데 30분 까지 가능하네요 ;) 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


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

한번 요리를 해보았는데요, 처음에 겹쳐 구워주니 시간도 오래걸리고 생각보다 잘 익지 않습니다. 그래서 삼겹살 한장씩 잘라서 구워주니 잘구워 지더라구요, 근데 이렇게 하는것도 시간이 걸리는건 마찬가지네요 ㅎㅎ 삼겹살을 에어프라이어에 완전 구워먹는거는 추천안해드림니다. 초벌정도는 그뤠잇~!!

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




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에어프라이어 노브랜드

그리고 돈가스를 해보았는데요, 식용유를 조금 뿌리고 구워라는 조언을 듣고 구워보았습니다. 생각보다 바삭하지 않고, 다시 조금더 뿌리고 하니 바삭하게 기름끼 쫙빼고 구워지네요, 대만족입니다. 200도 에서 15분정도 구워주니 바삭하니 딱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요즘 주부님들 사이에서 핫한 노브랜드 에어 프라이어 왠만한 트레이더스 순식간에 완판되었다고 해서 설마 라는 의심으로 구매를 해보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대 만족입니다. 에어프라이어 구입이 고민되신다면 가성비 굳, 노브랜드 에어프라이어를 추천합니다. 이상, 기름에 튀기지말고, 깔끔하게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보아요. 배스요리도 해보고 싶은 감삼쌥쌥이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