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연예

종현, 샤이니종현, 샤이니 삼가고인의 명복을 빔니다.

안녕하세요, 감삼쌥쌥이 입니다. 샤이니종현 샤이니 김종현 종현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림니다. 태양 & 민효린 기사가 있은이후 샤이니종현, 실시간 검색어에 무슨일인가 또 결혼인가 했습니다. ㅜㅜ 이게 무슨일이지???? 샤이니 종현의 사망소식, 오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잠시잠간 하고 다시 검색을 하게 되었네요, 이게 무슨일이지???? 나이도 어리고 재능이 참 많은 연애인이 였는데요,,

샤이니종현 샤이니 김종현 종현





아무리 힘들어도 아무리 아파도 자살은 아닙니다. 죽을힘으로 살아보라고 이야기해주고 싶네요, 언제 어디서든 누구든간에 사망소식은 가슴이 아프네요,,샤이니종현 샤이니 김종현 종현



"어두운 방안에 몸을웅크리다 생각했어

넌 언젠가 모두를 놓아 버렸던 걸 후회할까

쉼 없던 상처와 지친 한숨들은 이제는 멎었을까

샤이니종현 샤이니 김종현 종현

네가 아파하지않길 기도해 단지 네가 행복하기를 바래

부디 어둠속에 혼자이려 하지마

너를 괴롭히지마 널 괴롭히지마 

제발 "




17. 11/20 약 한달정도의 종현의 인스타스램입니다. 이노래 가사가 종현의 마지막이 되어 버렸네요 

.샤이니종현 샤이니 김종현 종현

.샤이니종현 샤이니 김종현 종현

.샤이니종현 샤이니 김종현 종현

18일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자살을 추정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이날 오후 4시 24분 "자살을 시도하는것 같다" 는 친누나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청담동 레지던스에서 심정지 상태의 종현을 119와 함께 발견 병원으로 이송하였으나 숨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프라이팬에 갈탄으로 보이는 물체가 타고있는 상태를 보아 스스로 목숨을 끈으려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이상, 고인의 명복을 빔니다. 샤이니종현 샤이니 김종현 종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