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연예

크리스 질카 4살연상의 패리스힐튼에게 청혼!!

안녕하세요, 감삼쌥쌥이 입니다. 크리스질카 패리스힐튼 패리스힐튼인스타


호텔로 유명한 힐튼가의 상속녀로 유명한 패리스 힐튼1월2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4살 연하의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질카에게 청혼을 받았으며, 청혼을 승낙했다고 밝혔습니다. 패리스 힐튼은 "정말행복하다, 크리스질카는 헌신적이고 충성스러우며 사랑스럽고 친절하다" 라고 크리스 질카에 대해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크리스질카 패리스힐튼 패리스힐튼인스타


<패리스 힐튼 인스타그램>



크리스질카 패리스힐튼 패리스힐튼인스타

패리스 힐튼에게 청혼한 크리스 질카는 1985년생 으로 헐리우드 배우이며,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도 출연하여 많은 분들이 얼굴을 보면 익숙하실꺼 같네요. 이번청혼이 있기전부터 패리스 힐튼과 크리스 질카는 공식석상에서 커플티를 뽐내기도 하였는데요, 패리스 힐튼의 인스타 그램에도 둘은 다정한 사진이 많아 깊은 애정을 엿 볼수 있는거 같네요.크리스질카 패리스힐튼 패리스힐튼인스타



한편 크리스 질카의 청혼할 당시의 패리스 힐튼에게 끼워준 프로포즈 반지의 가격은 21억 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 ;;;; 라고 합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반지로는 카니예 웨스트 반지가 21억7700만원 정도이고, 멜라니아가 트럼프와 결혼할때 받았던 반지또한 21억원 정도 비슷한 가격대의 반지들와 캐럿수가 비슷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크리스질카 패리스힐튼 패리스힐튼인스타

<트럼프>


<카니예 웨스트>



패리스 힐튼은 2006년 선박재벌 상속남 패리스 라티스에게 24캐럭의 약혼반지를 받기도 했었는데요, 51억이 넘는 반지는 무려 24캐럿의 다이아몬드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너무 커서 손에 끼고 있으면 손가락이 아플정도라고 하네요, 반지는 현재 패리스 힐튼의 손에는 없고 경매에서 반값에 낙찰되어 수익금은 허리케인 카트리나 수재민 구호에 기부되었다고 합니다. 

크리스질카 패리스힐튼 패리스힐튼인스타

크리스질카 패리스힐튼 패리스힐튼인스타

패리스 힐튼은 '나는 세계에서 가장 운이 좋은 소녀' 라고 할 만큼의 행복이 가득한 패리스 힐튼!!!!이제는 돈도 사랑도 다 가졌으니 더 바라는 것들이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정말~부러울 수가 없네요, ;; 하지만 일터에서 고생한 보람을 느끼고 있는 감삼쌥쌥이 입니다. 크리스질카 패리스힐튼 패리스힐튼인스타